▲ 한경경영지원단 주최로 지난 22일 강원도 홍천 블루마운틴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회 ‘2017 고객 초청 골프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경경영지원단 제공

중소기업의 든든한 경영지원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경경영지원단이 자문위원 및 회원사간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자문위원-회원사간 소통과 화합의 장 열려
한경경영지원단은 지난 8월 22일 강원도 홍천 블루마운틴 컨트리클럽에서 제1회 ‘2017 고객 초청 골프행사’를 개최했다. 한경경영지원단 최병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자문위원 및 VIP 법인 회원사 대표 50여 명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함께 라운딩을 하며 친목을 다졌으며, 한경경영지원단이 그동안 쌓아온 검증된 경영지원 자산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경영지원시스템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장우철(소프트웨어, 37) 대표는 “단순히 골프만 치는 행사가 아닌, 경영 전문가들과 동행하며 한경경영지원단의 역할과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갖게 돼 한경경영지원단에 대한 믿음이 한층 더 깊어졌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라운딩 후에는 행사참가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만찬도 진행됐다.
만찬 자리에서 한경경영지원단 최병욱 대표이사는 “어려운 중소기업의 시장상황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는 회원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경경영지원단은 새로운 경영지원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 마케팅 전반에 걸쳐 한경경영지원단만의 경쟁력 있는 자문을 강화하는 한편, 각 회원사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해 회원사 여러분과 함께 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병욱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한경경영지원단은 든든한 경영지원파트너로서 회원사 여러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경경영지원단은 오는 9월 22일 경기도 한성컨트리클럽에서 제2회 ‘2017 고객 초청 골프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 한경경영지원단, ‘2017 고객초청 골프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