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물 지붕재 및 외장재 전문 판매‧시공업체, (주)한성기업

맞춤형 시공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정평’

한경경영지원단은 확고한 목표와 비전을 갖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려는 우수중소기업들을 발굴․지원해오고 있다.

한경경영지원단의 자문을 받고 있는 ‘(주)한성기업’은 아스팔트슁글 및 비닐, 시멘트 사이딩, 수입기, 금속기, 동판, 티타늄아연징크, 칼라강판, 돌출이음, 평이음, 각재심기, 세라믹사이딩 등 건축물 건설에 필요한 지붕재와 외장재를 전문으로 제작 및 판매, 시공하고 있는 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지붕재 등 외부 건축자재는 건축물의 디자인 및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견고한 내구성 등을 필요로 한다. 또한 꼼꼼한 시공도 필수다.

㈜한성기업은 소비자의 요구 및 건물의 용도에 따라 활용 가능한 자재사용을 면밀히 검토한 후 시공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한성기업 한성호 대표는 한성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대해 “한성기업은 아스팔트슁글, 티타늄징크, 리얼징크, 우드사이딩, 방부목, 데크재, 후레싱 등 품질이 보증된 다양한 건축자재는 물론, 탁월한 시공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건축물의 용도에 맞는 최적의 자재로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며 “이를 통해 어떠한 시공 문의가 들어오더라도 가장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자재사용을 권장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한성호 대표는 “한성기업은 ‘가장 안전하고 검증된 공법으로 시공한다’는 원칙과 함께 고객만족 및 신뢰, 품질 확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합리적인 가격과 철저한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성기업은 그동안 쌓아온 다양한 시공사례와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전문시공을 앞장서 실천하고, 새로운 공법과 신제품 개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대한민국 최고의 시공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 건축물 시공전문 ㈜한성기업, 맞춤형 시공 및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 만족도 제고